City

서울

Specialty

서울 패션 위크,메르세데스-벤츠 패션 위크,퍼플과 레드,실생활과 문화 통합 추구

Introduction

Lie Sang Bong은 한국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그의 디자인은 Beyoncé, Rihanna, Lady Gaga 및 Lindsay Lohan이 착용했습니다.

서울 예술 대학을 졸업하고 방송 및 엔터테인먼트를 전공했다. 배우로 시작했지만 1983 년 센트럴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패션 디자이너로 데뷔했다.

직업
1993 년 서울 패션 위크에서 첫 번째 컬렉션 '환생'을 발표했다. 1999 년에는 창의성과 상업 성장으로 서울 시장에서 '올해 최고의 디자이너'로 지명되었습니다. 2002 년 파리에서 데뷔했으며 첫 번째 타이틀 인 'The Lost Memoir'를 성공적으로 시작했습니다. 현재 파리와 서울 사이에서 작업하고 있으며 유럽, 미국 및 러시아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Lie의 디자인은 한국시와 서예, 입체파, 바우 하우스 디자인, 1930 년대 영화 느와르여 주인공 인 나폴레옹과 조세핀의 제국 사랑 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의 디자인은 실제 생활과 문화의 결합을 추구하면서 미적 아름다움과 실용적인 측면을 모두 실현합니다. 그의 작품은 여성의 실루엣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착용 할 수 있고 편안합니다. 프랑스와 동양의 아이디어를 혼합하여 자연의 아름다움과 세련된 시각적 특성을 바탕으로 새롭고 독특한 디자인을 만듭니다. 그는 자신의 디자인에 에너지와 신선도를주는 빨간색과 보라색의 대담한 색상을 사용합니다.

2006 년 LG와 함께 LG 샤인 폰 리 상봉 리미티드 에디션을 디자인했다. 이 전화는 한글 서예로 설계되었습니다. 2007 년 한국 담배 회사 인 KT & G는 한정판 담배 케이스를 디자인하고 'Esse'는 한글로 디자인했습니다. 삼성은 또한 그와 협력하여 리 봉봉 PC를 전시했다. 2010 년에는‘페스타 온 아이스 2010’을 위해 세계 피겨 스케이팅 챔피언 인 김연아의 커스텀을 디자인했습니다. 2006 년 Muhandojeon에서 그의 모습은 그의 인기에 기여했다. 한국에서 무한한 도전을 의미하는 Muhandojeon은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TV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그는 6 명의 연예인을 위해 세관을 디자인하고 자신의 패션쇼에 성공적으로 참여 시켰습니다. TV 프로그램에 출연 한 후 그는 모든 공연이 한글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글 디자이너로 알려졌다.

2013 년에는 KBS 스포츠 지향 버라이어티 쇼인 쿨 키즈 (Cool Kiz)에서 핑퐁 프로젝트를 위해 탁구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그는 88 서울 올림픽 25 주년 기념 스페셜에 처음 등장한 후 사이판에서 탁구 전을 위해 팀에 합류했습니다.

그의 예술 작품은 박물관 및 패션쇼 전시회에 전시되었습니다.

Lie Sang Bong
秘书长
Lie Sang Bong
等级
Like

    1621 Person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