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서울

Specialty

런던 패션 위크,케이팝 패션 디자인,고급 스트리트웨어

Introduction

KYE의 디자이너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Kathleen Kye는 디트로이트에서 태어나 서울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둘 다 B.A.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런던의 유명한 패션 학교 Central Saint Martins에서 남성복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학사 과정을 1 년 단축시키면서 막내로 MA에 입학했습니다. 그녀는 2011 년 런던 패션 위크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후 시즌마다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2012 년부터 뉴욕 패션 위크 기간 동안 문화 체육 관광부에서 해외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유명 디자이너 컬렉션 인 "컨셉 코리아"에 참여했습니다.

그녀의 2013 컬렉션은 Vogues“New Talents”페이지에 실 렸습니다. 전 세계 약 40 개의 소매점에서 고유하게 디자인 된 KYE 브랜드를 판매합니다. 그녀는 또한 "Project Runway Korea"및 "Follow Me"를 포함하여 두 가지 패션 관련 TV 쇼에 출연했습니다.


캐슬린 키 (26 세)는 K-pop 장면에서 가장 인기있는 패션 디자이너 중 한 명입니다.

거리 예술 이미지 텍스타일 패턴이있는 대담하고 재치있는 디자인은 많은 K 팝 아이콘으로 착용되어 패션 팬의 마음에 브랜드 'KYE'를 각인했습니다. 그녀의 후원자는 G-Dragon, 2NE1 및 4 Minute을 포함합니다.

그녀의 고향에 국한되지 않고, 서울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는 세계적인 패션계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있다.

“Concept Korea”에 합류 한 후 런던의 센트럴 세인트 마틴을 졸업 한 뉴욕 패션 위크 (NYFW) 기간 동안 소장하고있는 저명한 디자이너들이 소장 한 컬렉션을 함께 선보였습니다.

이제 그녀의 브랜드가 성장했습니다.

지난 시즌 이후, 그녀는 NYFW에서 독립형 쇼를 개최했으며 지난 달에 개최 된 2014 쇼에서 Kye는 현지 언론으로부터 격찬을 받았습니다. 패션 잡지 편집자들은 그녀의 컬렉션을 특징으로하며 그녀의 스타일을 "하이 엔드 스트리트웨어"로 분류했습니다.

2009 년 학부 컬렉션“The Body Collection”을위한 Kye의 혁신적인 디자인은 모델을 들고있는 거대한 원숭이의 주먹처럼 보이는 자켓을 포함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쇼가 끝난 직후, 도쿄 셀렉트 샵은 디자인을 주문했고 그녀의 브랜드“KYE”의 런칭 패드가되었습니다.

Kgue는 Vogues의“New Talents”페이지에 실 렸으며 그녀의 브랜드는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 된 패턴을 가진“재미있는 남성복”이라고합니다. 영국 가수 Rita Ora는 그녀의 브랜드를 입었던 스타 중 하나입니다.

약 40 개의 소매 업체가 전 세계에 자신의 브랜드를 판매합니다. 그녀는 유럽 시장에서 유력한 징후 인 파리와 밀라노에 방을 보여주었습니다.

Kathleen Kye
Kathleen Kye
等级
Like

    1490 Person

      • 1